활동내용

“ 세상을 바꾸는 한걸음, 도전포럼이 시작합니다. ”

도전포럼의 활동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활동 후기
[어반챌린저1기] 도시재생전략포럼 서포터즈 발대식 후기
2018.05.03 3576

 

안녕하세요 도시재생전략포럼 사무국입니다.

 

지난 4월 27일 금요일, 드디어 도시재생전략포럼 서포터즈 '어반챌린저 1기'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서포터즈 발대식에는 외부 서포터즈 분들과 함께 회원사의 서포터즈 분들까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학교 시험, 해외 출장, 건강과 같은 이유로 아쉽게 참석을 못하신 분들은 나중에 또 기회를 만들어 드릴 예정입니다.

 

 


 

 

발대식의 시작은 도전포럼의 김현아 국회의원 님께서 해주셨습니다. 또한 이날은 도전포럼의 홍보 부위원장 님이신 한국부동산연구원의 이진 책임연구원님께서도 참석하시어 서포터즈를 환영하는 환영사를 해 주셨습니다.

 

 

 

인사말씀과 환영사가 끝난후 기념촬영도 잊지 않았습니다. 이날은 특별히 공동대표님이 특별한 사진 요청을 하였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어깨동무를 하고 찍었습니다. 벌서 한걸음 친해진 느낌이 드네요 ㅎㅎ

 

 

두번째 사진은 더욱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즐거운 분위기로 활동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촬영을 마치고는 휴식시간 겸 다과회를 하였습니다. 처음 발대식을 시작했을때 보다 훨신 친해진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다음 순서는 저희 도전포럼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콘텐츠를 어떤걸 만들면 좋을지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도전포럼에서 만들었던 영상들과 콘텐츠를 보며 다들 감탄하는 소리도 들리고 웃기도 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 순서는 직장인들과 학생들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공간정보 아카데미' 안내가 있었습니다.

 

나중에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도, 더욱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지식을 쌓고 싶은 직장인 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상! 도시재생전략포럼 서포터즈 발대식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